첼시의 한 주

첼시 공식 사이트가 임대 중인 선수들의 소식을 확인하고 앞두고있는 한 주를 내다봤다…


임대 하이라이트

루벤 로프터스-치크는 셀허스트 파크에서 에버튼을 상대로 2-2 무승부를 거둔 경기에서 우측 미드필더 포지션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끝에 맨 오브 더 매치로 선정됐다. 21세의 선수가 시도한 훌륭한 슈팅은 조단 픽포드의 선방에 막혔지만, 그 후 볼을 이어받은 제임스 맥아더가 슈팅을 성공시키며 그들은 전반 1분 만에 앞서가게 됐다.

태미 아브라함은 번리에서 2-0로 패배를 당한 스완지의 공격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이지 브라운과 커트 조우마는 브라이튼과 스토크의 월요일 저녁 경기에 만날 가능성이 있다.

지난 주 임대생활에 대한 생각을 밝힌 자말 블랙맨은 금요일 저녁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버튼에서 3-1로 승리를 거뒀을 때 승리를 거뒀다. 그들은 현재 테이블에서 울버햄튼보다 2점 낮은 승점으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 다음 날에는 헐 시티의 수비에 세 명의 첼시 임대생들이 경기에 출전했고, 올라 아이나, 마이클 헥터와 피카요 토모리가 입스위치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거둔 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했다. 토마스 칼라스(사진)는 더비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거둔 풀럼의 경기에 출전했다.

리그원에서는 제이 다실바가 MK 돈스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거둔 찰튼의 레프트백으로 경기에 출전했고, 조단 휴튼은 플리트우드 타운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거둔 돈케스터의 미드필드에서 활약했다.

브래들리 콜린스는 포르스트 그린 로버스가 리그 투에서 3-2 승리를 거둔 트루와의 경기에 출전해 골문을 지켰다. 지난 화요일에는 네이선 백스터가 FA컵 1라운드 재경기에서 리그원의 버리를 상대로 3-0 승리를 거둔 워킹의 경기에 출전해 클린시트를 유지했다.

네덜란드에서는 흐로닝언과 비테세 아른험의 에리디비지에 경기에 첼시 선수들이 참여했다. 토드 케인은 흐로닝언의 라이트백으로 경기를 치렀고, 그들은 4-2로 승리를 거뒀다. 판카티 다보와 미아즈가는 비테세의 수비에서 시작했고, 다보는 자책골을 내줬다. 메이슨 마운트는 후반에 교체투입됐다.

마르코 반 힌켈은 리그에서 즈볼레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둔 PSV 아인트호벤과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했다. 마리오 파살리치는 스파르탁 모스크바가 4-1로 승리를 거둔 크라스노다르와의 경기 중 교체출전했고, 세르비아에서는 다닐로 판티치가 파티잔 벨그라데가 하보르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둔 경기에 출전했다. 빅토리안 앙반은 바슬란트-베베런이 클럽 브뤼헤를 상대로 3-0 패배를 당한 경기에 출전했다.

 

첼시의

수요일은 퍼스트 팀과 U-19 팀이 모두 카라바크와의 원정경기에 나선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팀은 한국시간으로 목요일 새벽 2시에 경기를 치르게 됐고, 그 전에는 UEFA 유스리그 조별리그에서 3점차로 조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U-19 팀이 경기에 나선다. 대회에서 선두를 차지하는 팀이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하게 되고, 2위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된다.

토요일이에는 리버풀을 상대로 2경기를 치르게 됐다. 육성 스쿼드의 경기가 먼저 치러진 후 안필드에서 퍼스트 팀이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전 2시 30분에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