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 및 아카데미

파울루 페레이라

임대 중인 선수들의 어시스턴트 기술 코치. 포르투갈 출신의 파울루는 첼시의 퍼스트 팀에서 활동한 9년 동안 217경기 출전을 기록하며 11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그는 현재 에디 뉴튼의 일을 도우며 코칭 뱃지를 얻기 위해 공부 중이고, 구단의 홍보대사이기도 하다.

 

토레 안드레 플로우

임대 중인 선수들을 위한 기술 코치이자 구단의 홍보대사. 플로우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보낸 3년 동안 100여 경기에 출전하며 성공적인 시간을 보냈다. 그는 컵 위너스 컵, 리그컵, 슈퍼컵 그리고 FA컵 우승을 했으며, 1999/00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전 진출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현재 아카데미 코치로 활동하며 코칭 뱃지를 얻기 위해 공부를 하고있고, 구단의 홍보대사이기도 하다. 

 

앤디 마이어스 

육성 스쿼드 어시스트턴트 코치. 수비수 마이어스는 17세의 나이에 첼시 데뷔전을 치른 후 8년동안 블루스 선수로 100여 경기 출전을 기록했다. 그는 선수생활에서 은퇴한 후 아카데미의 코치로 구단에 복귀했고 2016/17시즌 동안 비테세 아른험의 퍼스트 팀 코칭 스탭으로 활동했다. 

 

마크 비니

U-21팀의 골키퍼 코치 및 아카데미 골키핑 총괄 책임자. 과거 리즈의 골키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에드 브랜드

U-18 어시스턴트 코치. 전 FA유스컵 주장인 브랜드는 지난 9년 동안 아카데미에서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존 할리

U-16팀과 U-15팀의 어시스턴트 코치. 첼시의 유스 시스템을 거친 할리는 구단에서 프로페셔널 선수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구단에서 선수로 활동하는 동안 40여경기에 출전했고 2000년에 FA컵 우승메달을 획득했다. 

 

제임스 시몬스 

U-15팀의 코치. 과거 아일랜드 U-19 국가대표선수로 활동했던 시몬스는 구단의 유스와 리저브 팀에서 활동한 후 다시 코치로 복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