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

첼시 축구 클럽은 Beats by Dr. Dre (비츠) 구단의 공식 사운드 파트너로 맞이하게 됐다.  

Beats by Dr. Dre (비츠)는 2006년 Dr. Dre와 Jimmy Iovine에 의해 탄생한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다. Beats는 그동안 세계적인 품질의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등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사운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완전히 새로운 세대를 소개했다. 그들은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를 굳히는데 성공했다. 

Beats는 음악 및 스포츠 세계에서 선택받은 브랜드다. 첼시의 세스크 파브레가스, 르브론 제임스와 세리나 윌리엄스를 포함한 유명한 스포츠 선수들은 훈련과 매치데이 준비를 위해 Beats를 활용하고 있다. 

파트너십 발표와 함께 첼시 FC의 매니징 디렉터 크리스찬 퍼슬로우는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다: ‘혁신적인 파트너십의 주요 목표는 Beats의 ‘b’를 첼시 축구 클럽의 중심에 두고 우리의 글로벌 팬층이 세계 축구 무대에서 구단을 대표하기 위해 준비 중인 첼시 선수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첼시와 Beats는 큰 성공을 거두고 최고가 되겠다는 목표를 나누고 있다. 비츠는 상징적인 제품으로 레코딩 스튜디오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에너지와 감동 그리고 열기를 전달해준다. 이런 열정은 스탬포드 브릿지를 방문하거나 TV를 통해 팀의 경기를 볼 때 첼시 서포터들이 느끼는 것과 일치한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Beats와 첼시의 파트너십이 우리의 팬, 팔로워 그리고 고객들에게 진정한 즐거움을 제공하길 바라는 두 조직의 자연스러운 만남이라고 생각한다. 

더 많은 뉴스는 korea.chelseafc.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