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ta

델타 항공은 첼시 축구 클럽의 공식 항공사 파트너다. 2012년에 파트너십 계약을 처음 체결한 두 국제조직은 그 후 매년 델타를 사용하는 180백만 명의 승객들에게 구단을 소개하는 노력을 해왔다. 

미국 지역의 스포츠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델타 항공은 프로야구팀인 뉴욕 양키스, 프로아이스하키팀인 로스앤젤레스 킹스 그리고 미식축구팀인 미네소타 바이킹스와 슈퍼볼 우승팀인 시애틀 시호크스를 포함한 16개의 스포츠 팀의 공식 항공사다. 2016년 여름에는 로스앤젤레스와 미시건 그리고 미니애폴리스에서 경기를 치른 첼시 팀의 미국투어를 함께하기도 했다. 

첼시 선수들의 세계 곳곳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델타 항공의 고객 및 직원들과 만남을 갖고 델타의 제품 및 서비스를 알렸다. 

2015년 재계약을 체결했을 때 첼시의 매니징 디렉터 크리스천 퍼슬로우는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사인 델타 항공과 맺고있는 파트너십의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포춘지가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회사 중 하나로 선정한 델타 항공사는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맺는 구단의 전술에 완벽히 맞는 프로필과 영향력 및 명성을 갖추었다.’ 

‘앞으로 3년 동안 델타가 인정받고있는 국내시장 미국 지역을 포함한 전세계에 첼시를 알리는데 도움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델타 항공은 6개의 대륙에 위치한 61개국 330개 도시로 이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애틀란타에 본부를 두고있는 델타는 약 8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있고, 800개 넘는 항공기를 운영하고있다. 

델타 항공은 스카이팀의 창립 회원으로 에어 프랑스-KLM 그리고 알리탈리아와 업계 선두의 대서양 횡단 공동 사업 그리고 버진 아틀란틱과 공동사업을 진행하고있다. 전세계의 동맹 파트너들과 함께 델타는 매일 15,000개 넘는 비행을 제공하고있고,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매니애폴리스/세인트 폴, 뉴욕-JFK 및 라구아디아, 런던-히스로, 파리-샤를르드골, 솔트 레이크 시티, 시애틀 그리고 도쿄-나리타를 포함한 곳에 중추를 두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