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ha

설에 따르면 히말라야 산맥 높은 곳에 위치한 히마판 숲은 천국 아래 위치한 장소로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이 숲에는 다양한 전설적인 동물이 살고 있으며 ‘Rajasi’에 의해 통치된다고 한다.

‘Rajasi’는 전설의 사자로 머리에는 불꽃이 둘러싸고 있으며, 목과 등, 그리고 네 발 모두에서 불이 나온는 전설의 동물이다.

싱하는 태국어로 ‘전설의 숲의 왕’이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용기 있는 Rajasi의 모습이 싱하 맥주의 강력한 상징이다. 이 퀄러티 그대로 싱하 라거로 이어지고 있다.

세계 최고를 쫓는 첼시 축구 클럽의 정신과 같이 싱하 맥주는 당신의 참여를 원하는 문화이다.

1933년 설립된 이래, ‘태국 정통 맥주’로 유명한 싱하 라거는 전 세계 곳곳에서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주어 왔다. 100% 보리 기름으로 만든 싱하 맥주는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최신 기술로 만들어 진다. 강렬한 맥주의 맛이 진하게 묻어 나오는 싱하 맥주는 향이 부드럽고 구수하며 허브와 항신료가 가득하다.

1933년 설립된 태국의 첫 맥주 회사 Boon Rawd Brewery Co.Ltd에서 제조 되는 싱하 라거는 전 세계 최고의 맥주 중 하나라는 명성을 얻어왔다. 국제 맥주 경연 대회에서 여러 번의 수상은 물론, 전 세계 50여개 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Rajasi 그리고 첼시 축구 클럽처럼 싱하는 강인함, 자신감과 품위를 갖춘 브랜드이다. 

첼시 축구 클럽의 공식 맥주로서 싱하는 스탬포드 브릿지의 맥주를 제공하고 있다. 블루스 서포터들은 언제든지 싱하를 즐기며 승리의 순간과 영원한 우정에 대한 건배를 할 수 있게 됐다.